뮤직타임 [기사] 지선과 함께하는 영화 ‘신의악단’ 싱어롱 상영회 연다(자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258회 작성일 26-01-06 16:27본문
[기사] 지선과 함께하는 영화 ‘신의악단’ 싱어롱 상영회 연다(자유일보)
찬양사역자 지선과 함께하는 영화 ‘신의악단’ 싱어롱 GV 상영회가 오는 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네마 15관에서 열린다.
이번 싱어롱 상영회는 관객이 영화 속 찬양을 함께 따라 부르며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일반 상영과 달리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떼창이 가능해, 영화에 등장하는 ‘광야를 지나며’ 등 주요 찬양을 관객들이 함께 부르며 은혜를 나눈다. 특히 영화 관람을 넘어 찬양을 통해 복음의 메시지와 북한 교회의 현실을 함께 묵상하는 신앙 문화의 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신의악단은 북한 보위부 장교가 외화벌이를 목적으로 가짜 찬양단을 조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체제 선전을 위해 시작된 찬양단이지만 이들이 부르는 찬양이 인물들의 내면을 변화시키고 결국 진정한 신앙 고백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담아낸다. 배우 박시후와 그룹 2AM 멤버 정진운이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이번 상영회에는 찬양사역자 지선이 직접 참여해 관객과의 대화를 나눈다. 지선은 "북한에서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평양 대부흥운동을 모토로 찬양사역을 이어오고 있다"며 "그런 마음에서 이 영화는 개인적으로 큰 은혜로 다가왔다"고 밝혔다. 이어 "영화를 통해 북한의 기독교 탄압 현실과 찬양의 영적 힘을 믿지 않는 이들도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선은 지난 연말 자신이 지휘하는 대전월드비전합창단과 함께 ‘우리는 모두 소중해’ 앨범을 발매했으며, 현재 목원대학교 신학대학원 찬양사역학과 주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국내외를 오가며 찬양사역과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기사 https://www.jayu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47307
@지선 @jisun_ccm
#지선 #신의악단 #싱어롱상영회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